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정보화이용료현금화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컨텐츠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컨텐츠를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소액이지만 매월 발송됩니다. 이러한 비용이 많이 증가했습니다.

계좌로 환불받을 수 없다. ㅡㅡ 구글 플레이스토어 고객센터에 연결했을 때 물어보고 들은 답변이다.

아니죠 은행은 수단만 제공해줄 뿐 동일하게 환불을 할 수 없습니다 당연히 결제를 했던 편의점에서 환불을 받아야겠죠?

ㅠㅇㅠ서울에 이용가능한 사서함이라도 좀 알려주시고 그러면 좋을거 같아요

그러면 이렇게 충전 방식이 있는데 여기서 아까 샀던 해피머니로 들어가셔서 로그인을 하신다음에 충전하시면 됩니다.

나도 저 메일을 받고서 진짜 열이 엄청 뻗쳤다. 이것들이 장난하나... 싶었음 ^^ 아니 대기업이 왜 처리가 이딴식인지 아직도 이해 불가인데... 아무튼 환불 불가 판정을 받았다면 천불이 나겠지만 화 좀 식히고 아래를 참고!

▲비밀번호와 사서함번호를 입력하면 우편물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체국 사서함 제도는 전국의 우체국에 설치되어있으며, 누구나 원하면 신청 가능합니다.

하지만 업체의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은채 카톡아이디만 달랑 노출해놓은 업체의 경우, 그 카톡이 해외, 대포 명의 혹은 주인이 없는 가상의 카톡이라면

-내 경우 이 때 좀 강력하게 클레임을 걸었다. 사실 고객센터 직원이 무슨 잘못이 있겠냐만... 구글 콘텐츠 이용료 실제로 환불 대상인지를 검토하는 부서에서 일처리 제대로 안해서 고객센터 직원 분들만 욕받이 되는 꼴이다. 완전 ㅡㅡ

먼저 청구된 금액이 너무나 고액이며, 고객님께서 많이 걱정스러워하시다 보니 상담사가 직접 검토를 진행해드리겠습니다.

그냥 히든위키에 오지게 많은 링크 하나하나 클릭해보면서 살아있는 사이트 찾는거에요?

*결론: 소액결제된 것 모두 환불 받았습니다. 놀란 가슴 쓸어내리고 차분히 해결해가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